여긴회사!
일이없다..그렇다구..우리회사가 망해가는건 아니다..
이름만 대두 알아주는 대기업이다..
그런데.. 지금..일이 없다..
눈치보인다..나때문에 일이 없는것도 아닌데..
눈치안보고..놀수있는 방법을..알려달라..
ㅋㅋ..직장인들이여~~ 화알짝~ 날개를 펴자~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우와.........일이 없어요?
신기하다......음......
직장생활에 있어서 내가 사장이라고 생각하고 일을 해보시면 일이 항상 있지 않을까요?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