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눈치안보는방법..!! ㅡㅡ^좀..ㅋㅋ
  • 작성자 배고픈...
  • 작성일 2003.06.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여긴회사!

일이없다..그렇다구..우리회사가 망해가는건 아니다..

이름만 대두 알아주는 대기업이다..

그런데.. 지금..일이 없다..

눈치보인다..나때문에 일이 없는것도 아닌데..

눈치안보고..놀수있는 방법을..알려달라..

ㅋㅋ..직장인들이여~~ 화알짝~ 날개를 펴자~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우와.........일이 없어요?

신기하다......음......



직장생활에 있어서 내가 사장이라고 생각하고 일을 해보시면 일이 항상 있지 않을까요?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