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은행잎을 놓아두면
바퀴벌레가 없어진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사실.. 세스코를 부르고 싶지만
저는 울 집에서 바퀴를 무서워 하는 유일한 사람으로서
집안 식구들은 그냥 무지막지하게 손으로 잡거나
그냥 밖으로 휙 던져버리고야 마는 무감감한 사람들이라
돈없는 가난한 학생이고..또...
여하튼 너무 궁금합니다.. 은행잎은 요즘 녹색인데
그것도 효과가 있는지요???
꼭 좀 답해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은행잎으로 바퀴가 퇴치 가능한지 실험을 직접해보았습니다.
그 결과.....효과는 없었답니다.
바퀴퇴치를 위해서는 청결하게 환경을 관리하는 방법.
바퀴가 서식할 장소를 제거하는 방법.
바퀴가 섭취 가능한 물을 제거(싱크대 물기제거, 냉장고 물받이 물제거)하는 방법등.....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도 해결이 안되면 바퀴방제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