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대청소를 하다가 이상한 걸 발견했거든요,,
쓰래기를 치우다가 깨 같은게 많이 있는거예요,,자세히 봤더니 무슨 벌래 알갔던데,,모루겠어요,, 굴구 욕실에서두 봤는데 벽 타일에 하나씩 붙어있더라구요,, 이게 뭐예요,,?
궁금해요,, 혹시 바퀴벌래 알은 아니겠죠ㅡㅡ
바퀴벌래가 젤 무서워요ㅡㅡ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 알은요. 밥풀처럼 길죽하게 생겼거든요.
그리고 희미한 줄무늬가 있답니다.
님께서 보신 것은 바퀴알은 아닌 것 같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