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모기랑 파리새끼...
울집이 고층이라서 파리랑 모기를 좀처럼 찾아볼수가
없었는데 어젯밤!!!
그놈의 불청객 모기가 저의 방에 찾아왔습니다.
요놈의 모기들....
제가 알기로는 모기들은 힘이 딸려서 10층 이상까진
못 날라 올라오는 걸로 알았는데...요즘 모기들은 지능이 발달해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나 봅니다..캬~
근데여 정말 궁금한건!!!!
왜 모기들은 사람이 잘때 귀에서 윙윙거리고 돌아댕길까요?
안그래도 혐오스러운데...
잘때 귀 바로 옆에서 들려오는 모리 소리를 들으면
소름이 쫘~악 끼침니다.
왜 모기들이 굳이 귀에서 날라다닐까요??
세스코에서 가르쳐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이때 모기가 숙주를 찾는 방법은
1. 체취
2. 이산화탄소 농도
3. 열과 외부형태
를 감지하고 유인되지요....
따라서 이불을 덮고 주무실 경우, 얼굴만 노출되어 열과, 이산화탄소의 배출로
모기가 얼굴주위로 모여드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