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추락사..
  • 작성자 AntCes...
  • 작성일 2003.05.2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개미는 도대체 몇층높이에서 떨어져야 죽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개미를 비롯한 작은 해충들은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죽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해충들의 몸에 각모라는 작은 털들이 있어 공기중에서

저항을 일으키게 됩니다. 또한 몸이 워낙 가벼워 떨어지는 충격에

큰 피해를 입지 않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3.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