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모기가 벌써 나오네요
  • 작성자 모기
  • 작성일 2003.05.2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목 그대루 벌써 방안에 모기가 날아댕깁니다.
무슨 미친 슈퍼모기도 아니고 아직 여름도 안왔는데 방안에 벌써 모기가 날아댕기네요.
어제 두마리 작살내긴 했는데 방안에 모기가 서식 할수도 있나요?
참고로 저는 겨울에도 보일러를 거의 틀지 않고 지내거든요.
잘때만 잠깐 켜고 그러는데 모기가 있네요.
그 두마리가 다였으면 좋겠는데 아니면 집안을 다 뒤져서 모기들을 강제 이주시키기라도 해야하나요?
알려주세요~~~~
부산에서 세스코맨 모집하데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요즘은 모기가 사시사철 발생을 합니다.

건물 지하나 따뜻한 곳에서는 어디에서나 발생이 가능합니다.

꼭 하절기에만 발생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