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크기가 어마어마
  • 작성자 바퀴요...
  • 작성일 2003.05.2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어른 엄지손가락정도 되는 바퀴(날아다니는넘) 을 필리핀에서 무지 많이 보고 왔습니ㅏㄷ.
나는것도 몸이 무거워서
그 있죠 프로팰러달린 유선형의 날으는 잠수함같이 생긴 그..
그거처럼 날더군요,.. 우우우웅`~~~ 하고
궁금한게 있습니다
이런 종을 한국에선 잘 못보는데 왜 한국에는 작은넘들이 99프로쟎아요
누가 이바퀴가 원래 한국토종이라고 하는데 정말인가요?
그리고 이넘들은 정말로 커서 킬러를 반통을 뿌려도 안죽던데.
그리고 꼭 두넘들이 같이 나니구요
이거 커플맞나요?
바퀴도 둘이 다니는 습성이 있나요?
답변주심 감사.. ^^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일반적으로 보실수 있는 바퀴는 독일바퀴입니다.

따뜻하고 건조한 곳에서 주로 서식을 하고, 물이 있는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작은 바퀴 말고 큰 대형바퀴들은 미국바퀴, 먹바퀴가 있고, 이 놈보다 작은

일본바퀴가 있답니다. 이 대형바퀴들은 일반적인 살충제로 한번에 죽지 않는답니다.

약이 해충몸에 흡수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