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님..
저는 바퀴벌래와 이야기를 할수있어요..
왜그런지... 바퀴벌래가 저에게 항상 말을걸어와요..
이제 바퀴벌래 눈빛만봐도 알수있을거같아요..
세스코님도 그러시나요?
아..............예
저는 아침마다 바퀴들 밥을 주거든요..
저를 아빠라고 부르면서 밥주요....하고 말을 걸더라구요...
음...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