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의 답은 세스코멘&우먼만이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ㄴ ㅏ...
  • 작성일 2003.05.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비가 오락가락 하는군요.
감기 조심하세요. ^^

질문은 이렇습니다...

달에 처음 발을 다았다는 닐 암스트롱...
과연 정말 이 사람이 달에 간걸까요?
현재 떠도는 루머(?)에 따르면 가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 전에 NASA 에서 일한 누군?가가..
"닐 암스트롱이 달까진 갔었다... 하지만 뭔가 ...
거대한 물체를 보고..." 까지 있더군요.
정확한 말인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더 증폭시키는것은...
지구에서 달의 한면만 볼수 있다는 것이.. 이를 더 증폭시키며
지구가 태양을 도는데 365 하고도 윤달이 끼는데..
왜? 달은 정확히!!! 정확히 맞아 떨어질까요?
조금이라도 빚나가야 정상 아닐까요?

그리고...
지구라는 작은 행성에서 달 같이 큰 위성을 가지고 있는
행성은 존재 하지 안는다고 하더군요.
다시 말해.. 지구와 달에 비례해서 ...
이렇게 큰 위성이 지구에서 돌수 없다는 말이지요.
즉... 달이 지구를 도는게 아니라...
달도 행성마냥 태양의 주의를 돌아야지..
지구가 달을 끌어댕길만큼 힘이 있다고 보이질 않습니다.

당연히 목성같은곳에도 위성은 있습니다.
그 위성이 달보단 크지만 비례적으로 그렇게 할수 없단 뜻이고.

과연! 닐 암스트롱.. 이후에 달에 간 사람이 왜? 없었을까요?
지금껏 시대가 지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무슨 보이저 몇호를 목성으로 보냈다는둥, 어디로 보냈다는둥,
보내기만 했지.. 이 가까운 달에는 왜? 사람을 보내지 안을까요?
닐 암스트롱이 달에 가지 않았다는 속설들은 많습니다.
그중에 ...
달에 미국기를 꽂아놓고 찍은 사진이.. 왜 국기가
바람에 휘날리듯 사진이 찍혔나 였고..
그 역사적인 순간의 장면들이 사진 몇장밖에 없다는 것도 그렇고...
젤 중요한... 닐 암스트롱 같은 사람이.. 처음 달에 간 사람이며
더 달에 간사람도 없는데.. 이런 사람이 영웅 아닙니까?
왜 이런 영웅을 은신,근신 왜 숨겨놓고 아무말 못하게 하는걸까요?
아마도... 닐 암스트롱은 지금도 어딘가에 숨어 살고 있겠죠.

그떄 당시 소련과 미국이 우주라는 테마아래..
경쟁하고 있던터라.. 그런 일이 있을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달이란... 정확한 행성이 아닌...
외계인이 만들어 놓은.. 위성에 지나지 않는다는..
속설을 주장하고 싶습니다.

위 질문들에 답변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게 기억되는 달에 대한 진실은....


토끼가 절구방아를 찢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요즘 들어 달이 어쩌구 저쩌구 하다보니


토끼가 수줍어서 우리가 볼 수 없는 달 뒤편으로 가서


절구방아를 찢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나이가 들어 서른이 되었지만....


가끔 달을 볼 때 토끼가 절구방아를 찢는 모습을 봅니다. *^^*


후에 제 자녀들도 저와 같은 것을 보겠죠....







2003-05-16 오전 12:12:04

답변일 200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