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사를 왔는데요.바퀴벌레 천국이네요.
한번은 밥통에서 왕 바퀴가 나와 밥 맛까지 떨어뜨렸답니다. 정말 궁금한데요...
누가 그러는데 햄스터를 키우면 바퀴가 없어진다는 데 사실인가요? 바퀴가 햄스터 냄새를 싫어한다나?
정말 근거 있는 소리 입니까?
우리 엄만 햄스터 빨리 사자고 난리에요
가르쳐 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햄스터는
까만 해바라기씨를 좋아한다고 들었는데요.
저희 세스코에서는 햄스터가 바퀴를 없앤다는 이야기를 지금 처음 들었습니다.
이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세스코맨이 고객님 댁을 방문드릴 때
사냥개처럼 햄스터를 데리고 다녀야 겠네요. ^ㅇ^
햄스터를 키우게 되면
바퀴가 서식하기에 더욱 좋아질 것 같습니다.
가끔 문의하시는 분들 중에는
바퀴가 많아서 햄스터가 바퀴를 가지고 장난을 친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햄스터를 사시는 비용으로
세스코맨을 부르신다면
바퀴는 확실히 ~
퇴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