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죠 지금 질문을 하려고 했는데
정리가 안되서 못하겠네요,,
죄송합니다 나중에 다시 질문올릴께요 그 때 뵙기로 해요 ^^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노력하는 진미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정리가 되시면 질문 해주세요.
세스코는 언제나 답변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