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선가 "개미와 바퀴벌레가 천적"이라는 얘길 들었습니다.
개미가 많이 살고 있는 집에는 바퀴가 없고, 바퀴가 있는 집에는 개미가 살지 못한다구요..맞나요?
몇달전만해도 저희 집에는 개미가 많이 살고 있었습니다.
위의 말을 들은 후 부터는 바퀴보다는 개미가 이뻤기땜시 개미를 죽이지 않았구요.
당연히 바퀴도 보이지 않았구요.
항상 다행이라는 생각을 갖고 살고 있었죠..
근디..언젠가 부터 개미들이 보이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글고,, 며칠고 씽크대에서 바퀴 한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얼마나 충격적이었는지...
정말..위의 말이 사실이라면 저희 집에는 이젠 개미가 아닌 바퀴와 동거를 시작해야 한단말입니까?
참..
바퀴를 없앨수 있는 방법 중에 마트에서 팔고 있는 전자파기기가 있던데...그거 찐짜 효과 있어요?
어떤거 말하는지 아시죠?
항상 꽂아 놓고 있으며, 바퀴가 싫어하는 전파가 나와 벌레가 저희집에서 없어 질 꺼라고 하더라구요..
저 지금 심각해요..
항상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하고 계시는 세스코에게 감사를 드리며,,,,
저의 고민을 해결해 주세요...
그럼, 수고 하십시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가 많이 살고 있는 집에는 바퀴가 없고,
바퀴가 있는 집에는 개미가 살지 못한다는 말은
틀립니다.
고객님댁과 같이 같이 사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고객님 댁의 경우 바퀴와 개미와 사람이 같이 사시네요.
전자파기기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몇개 제품을 테스트 하였는데
해충 기피 효과가 거의 없었습니다.
개미 바퀴가 모두 서식하는 고객님댁이야말로
전문적인 방제의 손길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전화번호는아시죠?
1588-1119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