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세스코님..
집에..아주작은 갈색벌레가있는데요.
가로0.1mm 세로0.2mm정도이고..
정확히 삼등분..그러니까 풍뎅이나 바퀴같은 모양을 하고
다니고요..날라다닙니다..
이게 새끼바퀴인가요??
하루에 몇마리씩 꼭 발견됩니다..헉헉~
빨리 답변해주세요!! 살충제빨리뿌려야하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알에서 갓 부화된 바퀴는 날개가 없답니다.
따라서 날수는 없어요.
바퀴의 유충은 아닌 것으로 사료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것이 아닌지 창문 주위를 다시한번 살펴보시거나
또는 곡물에서 서식하는 저곡해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