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 빨리답변요!! 새키바퀴..
  • 작성자 궁금이...
  • 작성일 2003.04.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세스코님..
집에..아주작은 갈색벌레가있는데요.
가로0.1mm 세로0.2mm정도이고..
정확히 삼등분..그러니까 풍뎅이나 바퀴같은 모양을 하고
다니고요..날라다닙니다..
이게 새끼바퀴인가요??
하루에 몇마리씩 꼭 발견됩니다..헉헉~
빨리 답변해주세요!! 살충제빨리뿌려야하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알에서 갓 부화된 바퀴는 날개가 없답니다.

따라서 날수는 없어요.

바퀴의 유충은 아닌 것으로 사료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것이 아닌지 창문 주위를 다시한번 살펴보시거나

또는 곡물에서 서식하는 저곡해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