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어느 회사의 게시판을 관리하고 있는 홍보실 직원입니다.
하루에도 20~30개에 육박하는 상담 내용에 일일히 답변을 하는데 정말 고민 스럽답니다. 특히 제품불량이나 직원들의 불성실함으로 인한 클레임은 정말 힘들어요. 너네 두고봐라 그러면서 욕하는 사람들도 많구...그래서 뭔가 고객 상담에 대한 매뉴얼화를 해볼려구 인터넷을 뒤지면서 세스코에 들어왔습니다.
고수님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구경하려고 들려봤는데 너무너무 대단하세요. 그냥 읽어만 봐도 정말 고객님들을 한분 한분 소중히 여기시는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전 항상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렇게 시작해서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 되세요~ 뭐 이런식으로 끝내는데..
세스코 님들은 그런 형식적인 말 없이도 굉장히 정성스럽게 느껴지네요~
전 하루에 한시간씩 퇴근시간 한시간 전쯤 부터 답변해서 될수 있는 한 한시간 안에 끝내려고 하는데..보통 답변하시는데 얼마나 시간을 소요하시나요?
답변을 읽어보니 게시판 관리하는 것 말고도 너무너무 많은 일들을 하고 계시는 분들인것 같아서요.
음 최소한의 시간을 들이고 최대한 정성스럽게 답변하고 싶은데..게시판 관리 말고도 할일이 태산이라..정말 죽겠네요..
혹시 비법 같은 것이 있으신가요? 그럼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읽다보니 정말 세스코맨들 멋진 것 같네요~^.^
보통 게시판에 남자가 답해주면 딱딱하고 세심하지 못하다고 제가 하는 거거든요..
그럼 비결 있으면 알려주세요~
저희 집에 바퀴벌레가 나오면 좋을텐데..한번 뵙고 싶네요^.^
근데 한마리두 없어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많이 힘드시죠...
동병상련의 마음이라....
ㅋㅋ
잼있네요 같은 일을 하시는 분이 글을 올려주시고요...
많은 질문들이 올라오거든요..너무 많아서 일일이 답변을
다 해드리지는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글을 올려주신 분들에게 죄송하고요...
답글을 올리는 것에 대한 특별한 비결은 없습니다.
그냥 열심히 하는 거죠...
항상 모자른 것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