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바퀴벌레천국이랍니다.밤이되면 마루에 떼지어활동하지요 ;;근데 충격적인건...제방에서 천장 틈사이로..
엄지손가락만한 바퀴벌레가 출현했어요(제엄지는보통사람보다큰편--;;)순간 머리가 쭛빗서면서 온몸에 신경이 곤두서서
한동안 움직이지 못했답니다.비명을 지르고 아빠가 주먹으로 으깨줬답니다--;; 이녀석의 정체는 무엇일까요--...;;여지껏총3마리 정도 발견했답니다...바퀴벌레의 우두머리인가요..
p.s : 냉장고 계란넣는곳에서도 바퀴벌레의 사체가 발견되는데
우리집은 정년 바퀴벌레의 천국 이란말인가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댁은 바퀴벌레 천국이 맞을 것 같네요.
독일바퀴와 함께 대형바퀴(미국바퀴, 일본바퀴,먹바퀴)중의 한 종이 같이 서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집에는 한가지 종류의 바퀴가 서식을 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바퀴는 가정집의 경우 주방에서 서식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마루, 방까지 침입을 했다면
집안 전체에 바퀴가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냉장고 안에서는 살 수 없으므로
냉장고 문을 열고 닫을 때 같이 들어간 바퀴가 죽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루 라도 빨리 방제를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화재신고는 119
해충신고는 1588-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