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다음달에 이사가는데여,
제가 바퀴벌레를 무지무지 시러하거든여.
대학교땐 바퀴벌레가 제방에 나타나서 며칠간 가출한 적도 있어여. 넘넘 무서워~~
당근 이번에도 그집 사람들한테 벌레는 없나여?라고 물어봤져. 하지만 뭐 그런걸 사실대로 얘기하면 바보게여..
그래서 걱정이예여.
이사가기 전에 어떤 소독이나 방제를 미리 하는게 좋을까여?
만약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여?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이사를 계획중이시라면
바퀴, 개미등의 서식처는 사람의 눈에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이삿짐에 함께 따라가게 되고
또한 이사가시는 곳에 해충이 있으면 방제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충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세스코의 방제 작업은 초기관리 2개월기간동안 2차로 이루어 지는데
현재 살고 계신 곳에 바퀴가 있다면
우선 이사가시기 한달전에 1차 작업을 받으셔서 현재 바퀴의 서식처, 이동경로등을 제거하고,
그 후 이사가신 집에서 한달후 관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살고 계신 곳에 바퀴가 없다면
이사를 가셔서 방제를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