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왜 사는거졈...
최선을 다하는 고독남입니다. 많이 외로우신가 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세상을 사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즐거운 하루, 보람찬하루, 후회하지 않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