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때문에...
  • 작성자 걱정걱...
  • 작성일 2003.04.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집 베란다에 화분이 많은데 화분에 개미가 너무 많아 걱정임니다. 다행이 집안으로 들어오진 않고 베란다 화분주위에만 돌아다니고 있지만 언제 집안으로 번질까 걱정임니다.
집안에서 보이는 붉은빛 개미가아니고 밖에서 볼수있는 그런 까만개미들임니다.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집안에 화분을 두시면 개미가 생길수 있습니다.

걱정걱정님 혹시 화분에 진딧물이 있나요.

확인을 한번 해보시고요...

어떤 개미들은 진딧물이 분비하는 단물을 먹고 살거든요.

먹이약제로 퇴치한는 방법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

살충제를 마구마구 뿌리는 방법으로는 물론 퇴치가 가능하거든요,


만약 가능하시면 세스코 기술연구소로 화분을 보내어 주시면

퇴치방법을 연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일 2003.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