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첨 들어와봤는데 역시 소문대로 넘 재미나고 웃기네요.
전 1층 원룸에 혼자 살고 있는데 한 2달전서부터 계속 방안에
검정색 쌀벌레 같이 생긴 게 기어다니네요. 벌레 이름을
자세히 모르는데, 엄마가 쌀벌레라고 그랬어요. 이놈의
벌레는 죽여도 죽여도 어디서 나오는 건지 방바닥에 몇마리씩
떨어져 있는 걸 보면, 정말 열이 받아 죽겠습니다. ㅜ.ㅜ
이런 벌레는 왜 생기나요? 그리고 이런 벌레가 돌아다니면
개미는 없어야 되는 거 아닌가요? 근데 개미도 같이 공생하고
있으니... 암튼 요즘 벌레 때문에 짜증납니다.
핸섬(handsome)할 것으로 추측되는 세스코맨님~
답변 주세요 우히힛^^;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ㅋㅋㅋ
세스코 귀염둥이 St.s 입니다.
쌀벌레라는 저곡행충은 곡식에서 발생을 하거든요.
구석구석 한번 찾아 보세요...
그리고 오래된 곡식들을 버리시거나 말려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