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틴이여 제가 좋아서 죽겠다는데욤..어케해욤..?
근데염..절 만나도 맘이 쿵당거리지 않는다는데..
다른 커플은 잘도 쿵당거리두만..
이러다가 바퀴벌레라도 하나 키워야 맘이 설렐라나??
여틴이 답을 꼬~옥 원하고 있어여 ..
답변 부탁해염...세스코는 모리는게 없잖아염..^^;
감솨염..^^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음....
여친이 있으시다고요..부럽습니다.
훌적..
남명관 님께서 주신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여 관계에는 답이 없습니다.
추신 :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좋은 사이 되셨으면 합니다.
사랑을 한다는 것이 좋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너무 사랑을 하다보면 가슴이 찢어지도록 슬픈일도 있기 마련입니다.
저두 그렇고요.....
좋은일이 있으면 나쁜일도 있고....사랑이건 인생이거 다 그런거지요.......
그런 아픔을을 간직하면서 자신을 다시 한번 성숙시킬 수 있는 그런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