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미국이구요.
저희가 여기로 온지 얼마 안됬지만
집도 구하고 겨우 정착하게되었는데
집 지하실에 거미가 득실거리네요 -_-
겨울엔 없더니 봄이 새롯새롯 되면서
거미들이 수루룩 나타난답니다.
거미가 한국 거미와 달리
크기는 큰것이 손바닥 만하구요
색을 어두운 갈색, 또는 검정색입니다.
자세히 봤더니 -_- 정말 무섭게 생겼어요.
거미가 커서 그런건지 겉에 껍질도 딱딱하구요.
정말 소름끼쳐요. 거미들이 이젠 천장에서도 내려오기 시작하는데
저희집엔 다락방도 있거든요.
저희지 환경을 말씀드리자면
바로 뒷쪽에 작은 공원이 하나있구요. 뒷마당에 시냇물이 하나 졸졸 흐릅니다.
지하실은 다른 방보다 조금 춥구요. 특별히 건조하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거미 하고 귀뚜라미도 많이 나와요.
특별히 어떻게 퇴치하는 방법은 없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거미는 공해가 없는 깨끗한 환경에서 서식을 한다고 합니다.
우선 하기스골드님의 주거 환경이 매우 훌륭한 곳으로 사료됩니다.
거미는 거미줄을 이용하여 다른 해충들을 잡아 먹은 사람에게 매우 이로운 친구입니다.
다만 생긴것이 험해서 그렇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우선 집안에 다른 해충들이 서식을 하지 못하도록
하여 거미의 먹이가 없도록 해야할 것이며....
해충 기피제를 구입하셔서 지하실에 뿌려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