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갑자기 불현듯 바퀴벌레가 일부다처제인지 궁금하네요....답해주세요~ 안갈켜주시면 잠이안올것 같아요
높은 인격체님께서 궁금해 하신것에 대한 답변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퀴 암놈은 숫놈과 한번 또는 두번 정도의 교미를 통하여 정자를
뱃속에 보관을 하고 살지요. 그리고 환경이 좋고, 여양상태가 좋으면
알을 낳아 번식을 하게 된답니다.
궁금증이 많이 풀리셨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