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에서 근무를 합니다 약재때문인지 밑에가 식당이라 그런지 쥐가 자주 나타나는데여 사람을 무서워하지 안네여 싱크대밑에 둥지를 틀었는지 들어가면 거기서 나타나서 탕전실을 못들어갈정도에여 한명은 노이로제에 거렸구여 어떻게해야 쥐가 한의원에서 가출을 할지 ...방법좀 ^^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을 하면서 실내로 침입을 합니다.
실내로 침입한 쥐는 적당한 장소에 서식처를 정하고 번식, 확산을 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쥐는 혐오감을 주고, 각종 질병을 일으키며 전선등을 갉아서 합선, 화재를 일으키는 등 각종 피해를 입힙니다.
일반인이 쥐를 완전 구제하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쥐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방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쥐는 경계심이 아주 많은 동물입니다.
자신이 생활하던 환경이 달라지면 더욱 경계를 하게 되고
먹이도 자신이 먹었던 것만 지속적으로 먹습니다.
만약 쥐끈끈이나 쥐덫을 이용하여 동료 쥐가 한두마리 잡혔다면...
아무리 맛있는 먹이를 덫안에 놓아도 다시는 잡히지 않습니다.
비싼 한약제도 많을 것이고
환자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한의원이므로
저는 강력히 방제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고객센타 1588-111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