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더이상 세스코맨의 거짓말에 참을수가 없네요!
  • 작성자 세스코...
  • 작성일 2003.03.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더이상 세스코맨의 거짓말에 진저리가 나서 만천하에 세스코

맨의 거짓말을 폭로하러 왓습니다.

쥐 한마리가 일년만에 1200마리인가 1300마리로 불어난다고

하셧는데, 쥐 혼자 지가 어찌 임신합니까?

내 살다살다 이런 새~~빨간 거짓말은 첨 봅니다.

앞으로 쥐 한쌍(남녀)이 1200마리로 불어난다고 수정 부탁드

립니다.

만약에 쥐 혼자서 임신할수 있다면 그 쥐가 낳은 새끼들은

애비없는 새끼 아니겠습니까

쥐새끼도 귀가 있는데 그말 들으면 상당히 기분나빠하지 않을

까요?

더이상 쥐새끼에게 모욕을 하지 마십시오!

가슴깊이 반성 하시고 공개적으로 쥐새끼들에게 사과문을 올

리는게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저는 구멍난 양말 꼬매러 갑니다. 그럼 이만...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도 고객님의 정보에 깜짝 놀라서

홈페이를 다시 보았더니

기술연구소--> 해충자료--> 쥐를

찾아보니

곰쥐와 시궁쥐는 10 ~ 12주 후에, 생쥐는 8주후에 교미활동을 하는데

교미 후 22일만에 출산하고 출산 후 2일후에 다시 교미를 할 수 있으므로

1쌍의 쥐는 1년에 1256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쥐의 수명은 곰쥐와 시궁쥐가 약 2년, 생쥐가 약 1년입니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어디에 쥐한마리가로 되어 있는지 알려 주시면

당장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메일 보내 주세요.

답변일 2003.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