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이상 세스코맨의 거짓말에 진저리가 나서 만천하에 세스코
맨의 거짓말을 폭로하러 왓습니다.
쥐 한마리가 일년만에 1200마리인가 1300마리로 불어난다고
하셧는데, 쥐 혼자 지가 어찌 임신합니까?
내 살다살다 이런 새~~빨간 거짓말은 첨 봅니다.
앞으로 쥐 한쌍(남녀)이 1200마리로 불어난다고 수정 부탁드
립니다.
만약에 쥐 혼자서 임신할수 있다면 그 쥐가 낳은 새끼들은
애비없는 새끼 아니겠습니까
쥐새끼도 귀가 있는데 그말 들으면 상당히 기분나빠하지 않을
까요?
더이상 쥐새끼에게 모욕을 하지 마십시오!
가슴깊이 반성 하시고 공개적으로 쥐새끼들에게 사과문을 올
리는게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저는 구멍난 양말 꼬매러 갑니다. 그럼 이만...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도 고객님의 정보에 깜짝 놀라서
홈페이를 다시 보았더니
기술연구소--> 해충자료--> 쥐를
찾아보니
곰쥐와 시궁쥐는 10 ~ 12주 후에, 생쥐는 8주후에 교미활동을 하는데
교미 후 22일만에 출산하고 출산 후 2일후에 다시 교미를 할 수 있으므로
1쌍의 쥐는 1년에 1256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쥐의 수명은 곰쥐와 시궁쥐가 약 2년, 생쥐가 약 1년입니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어디에 쥐한마리가로 되어 있는지 알려 주시면
당장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메일 보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