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 이게 무슨 벌레여요
  • 작성자 훈이맘
  • 작성일 2003.03.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따뜻한 봄날씨에 춘곤증으로 힘들지 않으신가요?
춘곤증을 이기는데는 봄나물 많이 드시고여 오늘도 해충박멸을 위해 고생많이 하시는데여

이사온지 4달정도 됐는데여 한 한달전부터 부엌 씽크대에 처음보는 벌레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길이는 3~5mm정도이며 꼬린지 머린지 더듬이또는 털처럼 두가닥정도가 나있고 애벌레처럼 기어다니며 색깔은 진한갈색이에요. 그리구 만져봤거든요? 징그럽지만...
딱딱해요 애벌레는 물렁물렁하잖아여 혹시 바퀴벌레 애벌레 아닌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그리구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말만 들어도

기운이 불끈 나내요.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으로 보아서는 바퀴벌레의 유충일 가능성도 있지만

저곡해충인 바구미 종류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혹시 주방 씽크대에 보관 중인 곡물에서

저곡해충이 생기지 않나는지 부터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해충의 종류는

해충을 잡아서 세스코 기술연구소로 보내 주시면

동정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3.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