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업하는 델리(카페테리아)에 요즘 가끔씩 거미가 출몰합니다. 동생은 거미는 죽이지 마라고 합니다.
이곳(미국) 사람들은 개미 같은건 보는대로 죽여두 거미는 죽이지 않는다고 하는데...
저는 이민온지 몇년되지 않지만... 동생은 30여년이 되어가니 이곳 사람이 다 되었지요.
약 1년전..작년 봄에 바퀴벌래 때문에 120여불짜리의 해충방제를 했는데.. 가게안의 온갖벌래가 다 죽었는데.....
요즘 가끔씩 거미가 보이는 것입니다.
거미를 죽이지 않아도 우리 몸에 피해는 없겠지요?
궁금합니다.
포트랜드에서 거미가 싫은넘이.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거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하는 포식자이며, 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거미들은 독액을 분비하지만 보통 인간에게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며, 대부분 야행성이며, 물린다 하더라도 벌의 독성보다 약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류의 방제방법은 먼저 거미를 찾아서 약제를 살포합니다.
거미는 살충제에 매우 민감하므로 어떤 약제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거미를 구제한 후에 거미줄을 제거합니다.
거미줄 제거시 거미줄에 거미알집이 있으면 반드시 제거하여야 합니다.
거미알집은 일반 살충제로 죽지 않습니다.
만약 거미알집을 제거하지 않으면 수십마리의 어린 거미가 다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그럼 먼 타지에서 건강히 잘 지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