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퇴치할때 2~3일 정도 집에 나가있어야 되나여
글구 돈은 어느정도 드는지 알고싶습니다... 충남온양에는 센타가 나가있나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를 퇴치할때 집을 비울 필요는 없으십니다.
저희 세스코에서는 독먹이제를 이용하여 바퀴를 잡기 때문에 세스코맨이 방문하셔서 작업을 하고 가시면..
먹이인줄 알고 먹은 바퀴들이 살충제를 먹고 죽게됩니다.
또한 세스코는 전국에 지사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어디서나 세스코를 불러주세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타로 전화하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번호는....
에브리 바디~~~
1588-1119~~~ 세스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