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님..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LG 홈쇼핑에서 얼마전에 물건을 샀는데요
배달이왔는데....
안재모오빠가 안왔어요..ㅠㅡㅠ
허위광고아닌가요?
너무 분해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이런 분들 가끔 계십니다. ^^
저희 세스코 2000년도 광고를 보면
모방송국에서 하는 인x아가씨라는 프로의 이주왕기자역으로 나오는
김성택씨가 메인 모델인데요..
가끔 왜 김성택씨가 안오냐면서
항의(?)하시는 고객분들이 계세요.. ^^;
하지만, 곧 세스코맨의 친절함과 준수한 외모에 매료되고 마시지만요..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