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집에 발 많고 지네처럼 기어다니는 (=일명:돈벌레)라고하는 벌레가 있는데,정말로 돈이 많은 집에만
보이는 벌레인가요?
그게 정말 진실인지,궁금해서요.
저희집이 잘사는 집이 아닌데...
정말 알고 싶어요.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문의하신 해충은 돈벌레라고도 부르는 그리마입니다.
그리마를 돈벌레라고 부르는 이유는
옛날에는 집이 난방이 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마가 있는 집이면 난방이 되는 따뜻한 집이면서 외부에서 물건의 유입이 되기 때문에
그리마를 돈벌레라도 불렀습니다.
요즘은 해충 없는 집이 잘사는 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