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이였어요..우리 강아지가 바닥에 기어가던
바퀴벌레를 잽싸게 입으로 낚아채서 잘근잘근 씹어먹더
라구요...꼬리까지 흔들면서 말이죠...
세스코에서 우리 강아지를 스카웃할 생각이 없는지요
제가 볼때는 여태까지 집에 있던 바퀴들을 울 강아지가
다 해치워버린거 같은데...연봉은 얼마나 예상하고 있음
돼나요???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 잡는 비밀병기가 또 있다구요?
아쉽게도 비밀병기 폴은 아직은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세스코에는 이미 비밀병기 H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밀병기 H는 바퀴 뿐만 아니라 쥐도 잡을 줄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