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파요...
  • 작성자 @.@
  • 작성일 2003.03.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만리타향에서 몸이 아파요...

집에 가고 싶어요...

그래서 세스코의 위로를 받고 싶어서 들렀어요...ㅠㅠ

온몸이 자근자근 쑤시고 열도 나고 머리도 아파요

위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아프지 마여.. ))))))))) 토닥 토닥 토닥... ㅡ.,ㅡ


만리타향이라.. 연수떠난 친구 생각나네요...


그럼 얼렁 건강해지시고, 다시 집으로 귀환하는 그날까지.. 화이링~~~!!

답변일 2003.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