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화인코리아직원입니다.
제가 세스코직원들을 보게 된지도 어언 1년이네요.
늦게나마 이렇게 글을 올리는건 그동안의 고마움의 표시를
글로나마 하고싶고 여러사람에게 세스코직원들의
능력과 서비스정신을 알리고자함입니다.
저희회사는 도축회사로서 회사의 특성상 모기,파리,쥐등이
많았는데 요즘은 찾아보기가 힘이드네요.
덩달아 도독고양이도 없었졌어요.그리고
언제나 땀이 맺힌 웃는 얼굴 보기가 참 좋습니다.
세스코 직원여러분 올 여름도 건강들 하시고 .....
마니마니 잡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격려와 칭찬이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세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스코 해충제로시스템에 대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타 1588-1119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아싸~~~오늘도 칭찬들었다!!! ^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