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마다 출발점이 다른걸까요...
차라리, 저 이성이 없는 동물들이 부럽다는 생각을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아직 얼마 안살았지만, 인생이라는 것은 무한한 공간에 선을 하나 긋는 것입니다.
때로는 곡선도 되고, 심하게 각을 틀기도 하는 하나의 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니 매 순간순간마다 출발점인 것입니다.
내가 순간 작은 각을 틀면 시간이 지날수록 원래의 방향과 멀어집니다. 엄청~~~~마니~~~~~
원래의 선의 방향으로 다시 돌아갈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과 노력이 소요됩니다.....
자신이 어긋났던것(그렇게 생각이 된다면..)을 다시 돌리기 위해서는 그 동안의 시간과 비슷하거나 더 많이 소요되지요..
음.... 이성이 없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적어도 제 생각에는요,
만일 이성이 없다면 님에게는 이런 고민조차 할 기회가 없었을 꺼에요.
오늘도 得道를 꿈꾸며...
세스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