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지금 들어간건 아니고요..
나중에 만약 들어갔을 때는 당황하지 않으려고 질문드립니다.
귀속에 귀후비개나 이쑤시개 같은걸로 쑤셔서
빼야하나요? 아님 약을 집어넣은 다음 귀를 아래쪽으로
한다음 위로 머리를 쳐서 시체를 털어내야 하나요?
세스코맨~ 꼭좀 알려주세요...
(급한건 아니니까요,, 전화는 안주셔도 됩니다...
언제나 수고하십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는 뒤로 이동할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만 갈 뿐입니다.
바퀴가 귀로 들어갈 경우
바퀴가 후진을 하여 나올 수는 없습니다.
바퀴를 꺼내고자 핏셋 등의 물건을 집어 넣으면
바퀴는 계속 전진을 하여 고막을 다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바퀴가 귀에 들어가면
병원에 가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병원에서는 알콜을 귀에 집어 넣어
바퀴를 사망하게 하고
그 후에 핏셋을 이용하여 제거를 합니다.
PS1. 파리가 귀에 들어가면 후레쉬를 이용하여 꺼내는 것은 아시죠.
바퀴가 들어갔는데 후레쉬를 이용하면 더 깊숙히 들어갈 것입니다.
PS2. 바퀴가 귀에 들어갈 정도의 집이라면
세스코맨의 손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