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
  • 작성자 세스코...
  • 작성일 2003.03.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 홈피가

제밌기로 소문이 났길래

몇주일 전부터 들어와서

보구 이씀늬다

그런데 한 학생이

바퀴벌래죽이는 약이

냄새나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더군요

거기에 세스코맨님은 바퀴가

좋아하는 먹이로 유인하여 약제로 죽인다고

그러셨더군요

먹이로 유인하여 약제로 죽인다는뜻은

먹이에 약제를 썩어서 죽이는건가요?/

만약 그러타면 그 바퀴벌래 시체는 어떠케하나요

그리고 약제를 썩지 않는다면

바퀴가 나타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바퀴가 나타나면 에프킬라 가튼걸로

죽이나요?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를 구제하는 방법 중

가장 일반적이고 안전한 방법이 먹이약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먹이에 약제를 썩는 것이 아니고 ^ ^;

섞어서 만듭니다.


바퀴가 좋아하는 먹이에

살충제를 아주 조금 혼합합니다.


바퀴가 살충제를 먹이인줄 알고 먹었다가

살충제 성분에 의해 죽게 만든 방법입니다.


죽은 사체는 다른 바퀴가 뜯어 먹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제거가 됩니다.


먹이 약제를 사용하면 약을 직접 먹은 바퀴 뿐만 아니고

바퀴의 먹었던 것을 토하는 습성, 변을 먹는 습성, 사체를 먹는 습성에 의해

연쇄 살충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