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개미가 엄청 많거든여??
시골도 아니고 도시인데도.. 개미가 많네여... -_-a
음식이나 과자 같은거 땅바닥에 흘리면 5분도 체안대서
개미가 바글바글 한데.. 퇴치하는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물리면.. 아플까여? ㅡㅡ 쪼그마한 개미들인데...
옛부터 집에 개미가 많으면 부자 된다고 하던데... ㅡ,.ㅡ
아~ 그리고 세스코 본사가 어딨나요?? 세스코 여직원들이
모두 이쁘다고 하길래.. 보러 갈라구염.. (ㅡ_-)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가주성 개미는 시골보다는 도시에서 서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뜻한 온도와 풍부한 음식물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사람과 같이 서식을 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였날에는 집에 개미가 있으면
난방과 먹을 것이 풍부하다는 이야기이므로 부자라고 하였으나....
지금은.....
세스코를 전화하시면
개미 퇴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