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에 맘에드는 여자애가 있는데 걔도 제가 맘에 드는것 같은데요~~보통 선배들이 같은과 애랑은 소문이 나쁘게 나기 쉽다면서 웬만하면 겉은과애는 피해라는데 어떻게 하면좋을지ㅡ.ㅡ;; 제가 숫기가없어서^^;;뭐든지 답변해주시는 세스코님 하찮은 질문이지만 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새학기가 되면서 고객님과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아직 일주일이 안되었죠? 성급하게 판단하지 마시고 학교생활에 먼저 적응하세요...
그 여자분이 님을 맘에 들어한다면 한달 정도는 기다려 주실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이미 그 나이를 지나온 선배의 노파심이라고 생각하고 들으세요...
지금 신입생인 사람은 모두가 처음 시작하는 입장입니다. 당연히 주변 사람들에게 좋게 보이고 싶겠지요..
그래서 지금 몇일간의 모습으로 그사람을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조금더 지켜보시면 학교 생활을 하면서 진짜 그사람이 어떤지 알게 되지요.
또한 대학교가 자아를 찾는 시기라고 생각해요, 님도 학교에 다니시면서 고등학생때와는 달라지는 자신을 느끼게 되실겁니다.
이제 대학생이 되셨으니, 학교생활 열심히 잘하시구요.
대학생활동안 많은 것을 배우시길 바랍니다.
대학은 고등학교와는 달라서 찾는자에게만 길을 열어주는 학교에요.
뭔가를 찾으시려고 한다면 반드시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