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안드로메다 에서 온 우주인인데요.. 우리집에 갈려면 몇번 버스 타야 돼죠? 도와줘요 ~ 세스코매~~~~~~~~엔~~~~~~ 우주인이...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그냥 오실때 타고 오신버스 타고 가세요. 길 건너서 타시는거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