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옥동자에요 %^^%
  • 작성자 옥동자
  • 작성일 2003.03.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얼굴도 못생긴것 들이 잘난척 하기는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적어도 내 얼굴정도는 되야지~~~~!

세스코님 저기여 제가어제 바퀴왕을 만났거든여

아글쌔 그 바퀴왕이 이러는거에여

옥동자야 너희 집은 왜이렇게 해충없이께끝하니?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집안도 더러운것이 잘난척하기는
내집처럼 께끝하려면 세스콤을 불렀어야지~~!!!

세스코님 제가 생각한 cf 어떼여 좋은 답변 부탁...



좋은 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지금 올해 광고를 구상중인데....


참고만 하겠습니다.



그리고 세스콤이 아니라 세스코데요.. -_-a

답변일 200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