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ㅁ<라는 이모티콘은
제 남친에게만 써주는건데 -_-
좋아하는 세스코오빠라서 써주는거에욤 -ㅁ-!!
(내남친에게만 해주는 사랑한다는 말은 해주기 싫었다,;)
왜 글을쓰냐면 -ㅁ-!!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오빠가올린답변,↓
아~ 그 감기약 광고요?
근데 그 광고에서 아이가 관찰하던 개미는 저희가 주적^^으로 삼고 있는 가주성 개미가 아니라
야외에서 거주하는 개미이므로 해충으로 분류할 수 없는 개미입니다.
그러니, 집안에 살면서 우리에게 피해를 주는 (엄연한 해충~!)개미 박멸에 전념해도 되겠지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그 광고에 나온 어린이(클레이에니메이션이긴 하지만..)는
꿈이 세스코맨이군요..
세스코맨=개미박사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세스코오빠
밖에 없나요 -ㅁ-!!?
세스코 언니는 없어요,?
내꿈이 세스코언니라오 -ㅁ-!
-ㅁ-!!!!!!!!!!!!!!!!!!!!!!!!!!!!!!!!!!!!!!!!!!!!!!!!!!!!!!!!!!!!!!!!!!!
男女 차별하시는거에요? -_ㅠ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언니"
있습니다~ 있고요~ ^^;
세스코에서는 세스코 언니들을 "세스코우먼"이라고 부릅니다.
세스코 언니가 꿈이시라면 언릉 결혼부터 하셔야 겠네요..^^
세스코맨은 총각도 있지만,
세스코우먼은 모두 결혼하신(그렇지만 안한 것 같은..^^) 젊은 주부분들이랍니다.
미혼 여성이었을 때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일들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결혼하신 분들이 세스코우먼으로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남녀차별은 없어도 미/기혼차별은 있네요.. ㅡㅡ;
그럼,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