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요즘엔 세스코 Q&A게시판에 질문이 안 올라오는거죠?
제대로 된 질문이나 재밌는 질문이나 멋진 세스코맨들의 답변을 읽는 재미로 사는 저로서는 질문이 안 올라와서 미칠것같습니다!!!
왜 안 올라오는거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질문이 올라가지 못한 이유는.....
세스코맨 정기 교육이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있었습니다.
양평의 한 연수원에서 방제 교육과 서비스 교육이 실시하여
답변을 드리고 있는 연구원들이
모두 교육을 실시하고 참석하느라
답변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보다 나은 서비스와 방제기술로
세스코맨들이 고객님을 찾아뵐 것입니다.
3월, 4월에도 정기교육이 있습니다.
그 때도 답변이 안 올라오고 늦더라도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