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이것들이 몇일 놀아주니까 이젠 아예 대놓고 다니네요
한번은 빵으로 유인해 전멸시킨적이 있었는데
농성이라도 하는지 이제는 집 구석구석 돌아다니더군요
요즘은 죽이기도 귀찮아서 줄지어 다녀도 그런가보다 해요
아~~ 이것들 다 죽일라면 세스코님한테 연락을 드려야겠죠?
조만간 연락을 드려야겠어요
네~ 맞습니다. 맞고요~
전화번호는 1588-1119입니다.
전화하시면 상담원들이
아릿다운 목소리로 자세히 설명을 드릴 것입니다.
개미 박멸은 세스코에 맡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