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곧 화이트 데이입니다.
-
작성자
사탕맨...
-
작성일
2003.03.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좋아하는애한테
사탕을 줄려고 하는데 -_-
멋지게 주는법 없을까요
세스코맨
가르쳐줘용 ㅠ_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사랑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님의 마음을 솔직하게 보여주세요. 진심은 통하는 법입니다
아~~~ 나도 사탕~~~허흐흑....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멋진 화이트데이 되세요.
답변일 200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