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곧 화이트 데이입니다.
  • 작성자 사탕맨...
  • 작성일 2003.03.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좋아하는애한테
사탕을 줄려고 하는데 -_-
멋지게 주는법 없을까요
세스코맨
가르쳐줘용 ㅠ_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사랑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님의 마음을 솔직하게 보여주세요. 진심은 통하는 법입니다


아~~~ 나도 사탕~~~허흐흑....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멋진 화이트데이 되세요.

답변일 200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