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보이!!!
요즘에 저는 살맛이 안납니다 ㅠ.ㅠ
며칠전 어떤 여자에게 고백을 했다가 뺀지를 먹었거둔여
ㅠ.ㅠ (너무나도 슬펐답니다)
저는 삶의 의욕을 잃고 코트를입고 길거리를거닐며
봄이 오는것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세스코 광고를 보게됬습니다..
정말 거기서 저의 이상형을 봤습니다..
바로 여자꼬마아이!
연락처점 알수 있을까여?
꼭 부탁드립니다 세스코보이!!
제발 저의간절한 부탁을 들어주세요~
저희집 전화번호는 02-1541입니다..
속히 연락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우선, 아무리 이상형이라지만 매우 위험한 발상을 하고 계신 듯하구요..
그 이유가...
여자분한테 고백한 다음 드신 뺀지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근데, 아프지 않고 슬프다구요? 흠...)
당장은 별 이상이 없는 것 같더라도 속히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