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슈나우저 한마리를
키우고 잇는데요 +ㅁ+
이름은 실버라고. 너무 이쁘답니다♡
요즘 실버밥통에 불개미들이 우글우글
거리거든요 - -;;
개사료의 잇는 성분이 개미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만들어졋나요? - -;
저번에는. 고기통조림을 주고 남은걸
식탁위에다.올려놧엇는데 - -;
통조림보고 쓰러지는줄 알앗어요;
통조림안에 우글우글 거리는 개미들을 - -;
토나오는줄 알앗답니다 -_-aa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실비에게도 개미가 없는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셔야 할 것 같네요.
개사료에 개미가 좋아하는 성분이 있다고
그 성분만 빼고 개사료를 만들 수는 없을 테니......
개미를 구제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현명한 선택으로 생각됩니다.
1588-1119로 문의하시면 개미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은 다 알고 계시죠?
실비가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미소가 떠 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