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에 사는 윤ㅁㅁ군인데요.
예전에 배란다에서 물싸움을 하다가 친구가 물을 삼켜 5바2트
를 했는데요.
배란다에는 쓰레기를 모아둬요.
하필이면 그날 친구가 라면까지 먹어서 라면사리와 각종 내용물이 하수구를 막아 버렸는지도 모르고 계속 물싸움을 해서
베란다에 물이차고 쓰레기에서 삐리리한물과 같이 나와서 파리가 알을 깟거던요..(여름이었음)
제가 더러워서 다치웠는데 여름에 집에 파리가 극성인거에요..
f킬라로 공격을 해도 막도망다니면서 맨날 배란다에 아주구석진곳 사람이 들어 갈수 없는곳에 알을 자꾸 까거든요..
알이 좀커요 그래서 여름마다 파리랑 싸우는데요.
세스코를 부를필요 까지는없고 다신 알을 까지못하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쓰레기더미에 자꾸 날파리들이 구더기까서 짜증나거든요 구더기한테 f킬라로 뿌려도 자꾸 나오거든요 그것도 방법좀..
p.s:밑에 무슨 연락 가능시간 적혀있는데 연락하면 끊어 버릴겁니다..-_-;;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파리가 알을 까지 못하게 하는 방법은
알을 낳을 장소를 없애는 것 뿐입니다.
깨끗한 청소와 쓰레기 관리...
파리는 반드시 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