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1주일동안 안감으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요?
나는 아는데...케둑케둑~
이런것도...아시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아신다면....답변부탁이요.
제가 아는 1주일동안 머리 안감았을때와 철저히 비교해 보죠..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머리를 일주일 동안 못감으면.. 아니 안 감으면..
머리가 떡이 됩니다.
그리고 샴푸를 하려고 해도 절대 한번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초범일 경우 한번으로 해결하려는 오류를 범하기 쉬움)
그리고... 여드름이 많이 납니다. 아주 많이~~~~
어때요 님이 아시는 것과 다릅니까??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