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씨름선수라고 하면 무슨 생각 부터 드시나요?
  • 작성자 터프쟁...
  • 작성일 2003.03.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보통人들은 씨름선수라고 하면 비계덩어리에 미련 곰탱이로 알고있던뎅

세스코 관계자 여러분들은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는지요?

사실 덩치가 남들보다 쬐끔 큰건 사실이지만 비계덩어리에 미련곰탱이는 아니거든요!!!

저 같은 경우도 체중이 100kg을 가볍게 넘길정도로 거구지만 100m를 13초에뜁니다 (시비걸고 도망치는 人들을 붙잡아서 박살 내는 경우가 많지요 ㅎㅎ)

그리고 얼마나 섬세한데요 저를 아는 여자친구들은 저에 세심함과 배려심에 살살 녹습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고 대부분에 씨름인들이 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씨름선수라고 하면 둔탱이 취급을 하는지 정말 화가 나내요

TV프로그램들도 한몫 하는것이 모 쇼프로 벌칙단으로 씨름선수라며 비계들이 튀어나오는데...

제가 10년 넘도록 운동하면서 듣도 보도 못한 사람들이 나와서 씨름선수 행새를 하더군요 샅바도 반대로 매고...ㅡㅡ:

그때문에 더 이미지 망가지는것 같습니다

작은소원 입니다만....

세스코 관계자 여러분들 만이라도 그런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하루빨리 탈티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씨름선수들 중에서 덩치가크고 우락부락한 사람은 사실 드뭅니다

키크고 날씬하고 탄탄한 체형에 선수들이 훨씬많은데....

피곤 하신데도 불구하고 유쾌한 답변 해주시는 세스코맨들 정말 멋지십니다!!
전 세스코맨 팬입니다 ㅋㅋㅋㅋ감동 받아서요 ㅋㅋㅋ

그럼 이만.... 수고하십시요!!! m(__)m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이 씨름하시는군요??

저는 씨름 선수를 보내주신 글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다닌 중학교는 씨름으로 유명했던 학교였습니다.(사실 저는 상패나 트로피만 보고 그렇게 믿고 살고 있습니다.)

그러니 자연히 중학생 씨름선수들을 많이 보았겠지요??

그때 저희 학교에 다니던 친구들은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비계덩어리가 아니었습니다.

당시 발육이 늦은 중학생으로서는 상상도 못할 근육질의 남학생들이었죠.

학교에 버스를 타고 통학할때는 그 남학생들이 버스에서 중심 못잡고 헤매는 저를 추스려준적도 있지요~~~발그레~~*^^*
(앗!!! 저 변태 아닙니다. 저 여잡니다....)



저도 요즘 벌칙단이라고 나오는 사람들이 특정 집단이나 단체를 대표하고, 그들의 특성이 그 부류의 사람들의 특성인냥 나오는 것에 대해 안 좋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벌칙단이라는 발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은 일반인들이 좋아하지 않는 행동을 합니다.
예를 들면 씨름선수는 비계덩어리에 둔하고, 아줌마들은 시끄럽고 주책이라는 것 처럼말이죠.

그렇지만...... 남달리 교육열이 높아서 높은 수준의 지적 능력을 자랑하는 우리 나라 국민들은 모두 아실것입니다. 그쵸??

유행어도 있잖아요."개그는 개그일 뿐!!"


답변일 2003.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