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3월 1일 삼일절이 군요..
삼일절 하면 유관순 누나가 젤 먼저 떠오르는데
그 분이 몇살까지 사셨는지 궁금해서요.
몇살까지 누나라고 부르면 되는지... *^^*
아님 옛날에 사셨던 분이니 평생 누나라고 불러야 하는 걸까요?
세스코맨이 해결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요즘은 유관순누나라고 부르지 않고
유관순 열사라고 부른답니다.
나라를 위해 꽃다운 나이에 숨져간 분은
누가 보더라도
누나가 아니라 열사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