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혹시혹시혹시.....
  • 작성자 엉뚱한
  • 작성일 2003.02.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사무실에도 바퀴가 나온적이 있나요 ㅡㅡ?
절대그런일은 없겠지만 참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음...

절대 그런일이 없지 않지는 않지요... ㅡㅡ;

안타깝게도 세스코 본사에서 바퀴를 본적이 있답니다.


바쁘거나 사정이 생기면 식사를 나가서 하지 못하고 시켜먹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에, 회사 주변 모식당에 식사를 시켰는데
배달을 쟁반에 하는 곳이었습니다.

배달 오신 아저씨께서 쟁반을 내려 놓으심과 동시에
저희 사무실 탁자에 바퀴가 쭈~악~!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었답니다.

세스코에 바퀴가 들어온 것도 그렇지만^^
배달하는 식사 쟁반에 바퀴가 그리 많이 들어있다니..

그 아저씨께서도 너무 놀라서 말씀을 못하시더군요..


그 뒤에 그 식당은 세스코존이 되었다는 전설이..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3.02.21